[일본여행후기] 내돈내산 오사카 맛집 리스트 및 방문 팁(오사카 여행후기, 자유여행, 맛집)
글을 시작하며
이번 글에서는 일본 오사카 맛집들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. 일본의 경우 타 여행지에 비해 음식이 친숙하고 한국인에게 잘 맞는 편입니다. 즉, 대체적으로 음식들이 무난하기 때문에 별 걱정 없이 드셔도 되며, 이번 글에서는 일반적으로 관광객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 위주로 정리하였으니 여행에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. (제가 방문하고 기억에 남은 음식점 위주로만 작성하였습니다.)
오사카 맛집 리스트
▒ 킨류라멘 도톤보리
한국인 입맛에 맞는 일본식 라맨집으로, 가성비 좋게 한끼 먹을 수 있는 집입니다. 다만, 일본 전통식 라맨이나 고급진 맛을 기대한다면 비추천 하는 음식점.
─ 가격대 : 중하
─ 운영 시간 : 24시간
─ 기타 : 회전율이 좋기 때문에 웨이팅이 오래걸리는 오사카 시내에서 빠르게 한끼먹기 좋습니다.
▒ 규카츠 모토무라 난바점
생각보다 규카츠라는 음식이 한국인에게 호불호가 있는 음식이라고 생각됩니다. 따라서 한국에서 한번 드셔보시고 오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. 웨이팅이 굉장히 오래 걸리기 때문에 여유있는 시간에 방문드리는 것을 추천드립니다.
─ 가격대 : 중
─ 운영 시간 : 오전 11시 ~ 오후 10시
▒ 야키토리 다테다치
현지인들이 많이가는 꼬치구이집 입니다. 웨이팅은 없으나 한국어 또는 영어 메뉴판을 제공하지 않기 때문에 사전에 구글 리뷰를 확인하셔서 시킬 메뉴를 정하시고 가시는 것이 좋습니다.
─ 가격대 : 중~중상
─ 운영 시간 : 오후 3시 ~ 오전 12시
▒ 카미나리 스시
한국인들이 많이 가는 스시집으로, 숙성회를 좋아하신다면 추천드리는 집입니다. 웨이팅이 꽤 있는 편이기에 여행 일정을 잘 확인하셔서 방문하시길 바랍니다.
─ 가격대 : 중상~상
─ 운영 시간 : 오후 3시 30분 ~ 오전 12시
▒ Nikuzanmai (야키니쿠 식당)
유명한 카미나리 스시 바로 옆에 위치하는 야키니쿠 식당입니다. 우설과 같은 부위를 타 식당에비해 비교적 저렴하게 드실 수 있는 곳입니다. 내부 좌석이 많지 않아 웨이팅은 있는 편 입니다.
─ 가격대 : 중~중상
─ 운영 시간 : 오후 6시 ~ 오후 11시
▒ Kyabetsu-yaki Namba (오코노모야끼)
난바역 바로 뒤에 위치한 오코노모야끼 식당입니다. 마지막 공항으로 돌아가기전에 가볍게 포장해서 사가시면 좋습니다.
─ 가격대 : 하
─ 운영 시간 : 오전 10시 ~ 오후 8시
▒ Nanbantei (꼬치구이)
1호점과 2호점이 있으며, 편하신 곳으로 가시면 됩니다. (저는 2호점을 방문하였으며 괜찮았습니다.)
─ 가격대 : 중상~상
─ 운영 시간 : 오후 5시 ~ 오후 11시 30분
▒ 쿠시카츠 다루마 쓰텐카쿠점
맛보다는 쿠시카츠를 한번쯤 즐기러 가본다는 의미로 가는 음식점 입니다. 생맥주와 가볍게 먹기 좋습니다. 시간만 잘 맞추면 웨이팅 없이 드실 수 있습니다.
─ 가격대 : 중상
─ 운영 시간 : 오전 11시 ~ 오후 10시 30분
▒ 기타 길거리 음식
타코야끼 등의 길거리 음식들은 대부분 평균이상은 했으니 드셔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.
글을 마치며
이번 글에서는 일본 오사카 맛집들에 대해 작성해 보았습니다. 말씀드린 것 처럼 저의 주관적인 관점에서 작성하였기에 참고만 부탁드립니다. 그럼 즐거운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. 감사합니다.
관련글
▒ 오사카 여행
▒ 쿄토 여행